블록미디어[뉴욕 코인 시황/출발] 비트코인 7만6000달러대⋯알트코인 혼조
[블록미디어 박수용 기자] 29일(현지시각) 뉴욕 증시는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정책 방향과 빅테크 실적 발표를 앞둔 관망세 속에서 하락 출발했다. 유가 상승과 금리 부담이 반영되며 위험자산 선호가 제한된 모습이다. 이 가운데 디지털자산(가상자산) 시장은 상승 흐름을 유지했다. 미 증시 하락 출발…나스닥 중심 약세 확대 미 동부시간 오전 9시30분 기준 S&P500은 4.20포인트 하락(0.06%)한 7134.60으로 집계됐다. 다우지수는 43.95포인트 하락(0.09%)한 4만9097.98을 기록했다. 나스닥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