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톰 리 “5% 넘게 보유할 필요 없다”…매집 속도 조절 시사
[멕시코=심영재 특파원] 이더리움(ETH)을 공격적으로 사들여 온 비트마인 이머전 테크놀로지(Bitmine Immersion Technology)가 누적 보유량을 전체 공급량의 약 4.6% 수준까지 끌어올린 가운데, 톰 리 회장이 “5% 이상 보유할 필요는 없을 수 있다”고 밝혔다. 시장에서는 이더리움 대량 매집 전략인 ‘알케미 오브 5%(Alchemy of 5%)’가 목표치에 근접하면서 매수 속도 조절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톰 리 비트마인 이머전 테크놀로지 회장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