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2026. 5. 27. AM 6:58:56
톰 리 “이더리움 2100달러는 매수 기회… 올해 슈퍼사이클 온다”

[블록미디어 양원모 기자] 이더리움(ETH)이 2100달러선을 횡보하는 가운데 톰 리 비트마인(BMNR) 회장이 올해 최대 규모의 이더리움 매입이 ‘저가 매수’였음을 강조하며 슈퍼사이클 가능성을 언급했다. 비트마인은 최근 일주일 동안 11만1942 ETH을 추가 매입하며 공격적인 이더리움 축적 기조를 이어갔다. 26일 비트마인에 따르면 회사의 이더리움 보유량은 현재 539만404개다. 전체 이더리움 공급량 1억2070만개의 약 4.47% 수준이다. 비트마인은 전체 이더리움 공급량의 5% [...]…
🤖 CAIN AI 분석 (뉴스)
질문/지시문
* 이 뉴스의 핵심 요약/출처/링크 등 최소 정보만 AI에 전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