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2026. 3. 23. PM 2:59:34
“ETH 겨울 끝”…비트마인, 3주 연속 더 샀다

[블록미디어 박수용 기자] 이더리움(ETH) 재무 기업 비트마인 이머전 테크놀로지스가 최근 일주일 동안 이더리움 6만5341개를 추가 매입했다. 미실현 손실이 큰 상황에서도 매입 규모를 3주 연속 늘렸다. 23일(현지시각) 코인데스크와 더블록 보도에 따르면 비트마인은 최근 일주일간 약 1억3800만달러(약 2046억원) 규모 ETH 6만5341개를 추가 매입했다. 이번 매입으로 총 보유량은 466만903개로 늘었다. 이는 이더리움 유통량의 약 3.86%다. 비트마인은 최근 3주 [...]…
🤖 CAIN AI 분석 (뉴스)
질문/지시문
* 이 뉴스의 핵심 요약/출처/링크 등 최소 정보만 AI에 전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