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2026. 6. 11. AM 6:08:02
[펀드플로] 비트코인 ETF서 2억달러 순유출… XRP는 이틀 연속 순유입
![[펀드플로] 비트코인 ETF서 2억달러 순유출… XRP는 이틀 연속 순유입](https://cdn.blockmedia.co.kr/wp-content/uploads/2026/06/20260611-150707-scaled.jpg)
[블록미디어 양원모 기자] 미국 현물 비트코인 ETF에서 2억달러(약 3053억원)가 넘는 자금이 빠져나갔다. 블랙록 IBIT와 그레이스케일 GBTC를 중심으로 환매가 집중되며 시장 전반이 순유출로 돌아섰다. 반면 XRP와 하이퍼리퀴드 ETF에는 신규 자금이 유입되며 기관 자금이 일부 알트코인 상품으로 이동하는 모습이 나타났다. 10일(현지시각) 파사이드 인베스터스와 소소밸류에 따르면 지난 24시간 동안 미국 현물 비트코인 ETF는 총 2억1390만달러(약 3265억원) 순유출을 기록했다. [...]…
🤖 CAIN AI 분석 (뉴스)
질문/지시문
* 이 뉴스의 핵심 요약/출처/링크 등 최소 정보만 AI에 전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