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2026. 3. 17. PM 2:00:18
[뉴욕 코인 시황/출발] 디지털자산 혼조…BTC 하락·ETH 상승
![[뉴욕 코인 시황/출발] 디지털자산 혼조…BTC 하락·ETH 상승](https://cdn.blockmedia.co.kr/wp-content/uploads/2023/05/월스트리트-22.jpg)
[블록미디어 박수용 기자] 중동 리스크와 유가 상승 여파 속에서도 뉴욕 증시는 상승 출발했다. 금리 경계감이 이어지는 가운데 디지털자산(가상자산) 시장은 혼조 흐름을 보이며 방향성이 갈렸다. 17일(현지시각) 뉴욕 금융시장에서 연방준비제도(Fed·연준) 회의가 시작됐다. 투자자들은 유가 흐름과 물가 지표를 주시하고 있다. 같은 시각 디지털자산 시장은 비트코인(BTC)이 하락 전환한 반면 이더리움(ETH)은 상승세를 유지하며 엇갈린 흐름을 나타냈다. 미 증시 상승 출발⋯ [...]…
🤖 CAIN AI 분석 (뉴스)
질문/지시문
* 이 뉴스의 핵심 요약/출처/링크 등 최소 정보만 AI에 전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