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2026. 5. 26. AM 8:20:04
일드베이시스, 이더리움 메인넷서 ‘v3 풀’ 가동…마이그레이션 절차 개시

[블록미디어 지승환 기자] 레버리지 유동성 프로토콜 일드베이시스(YieldBasis·YB)가 이더리움 메인넷에서 ‘v3 풀’을 가동하고 기존 유동성 공급자(LP)를 위한 마이그레이션(자산 이전) 절차를 시작했다고 25일(현지시각) 밝혔다. 일드베이시스는 이날 X(옛 트위터)를 통해 모든 유동성 공급자(LP)들을 대상으로 마이그레이션이 시작됐음을 공지하고 자산 이동 조치를 취할 것을 권고했다. 공지에 따르면 비트코인(BTC) 마켓의 경우 현재 마이그레이션 기능이 정상적으로 활성화됐으며 플랫폼 측에서도 전환을 추천하고 있다. [...]…
🤖 CAIN AI 분석 (뉴스)
질문/지시문
* 이 뉴스의 핵심 요약/출처/링크 등 최소 정보만 AI에 전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