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큰포스트· 2026. 6. 22. AM 4:21:40
자금 흐름 24시|이더리움 2120만 달러 유입 1위

지난 24시간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이더리움과 트론으로 자금이 유입된 반면 USD1과 USDC에서는 대규모 자금 이탈이 나타났다. 22일 기준 크립토미터 집계에서 시가총액 상위 종목의 24시간 자금 흐름을 보면 비트코인(BTC)은 약 12억 달러 유입과 12억 달러 유출이 발생하며 520만 달러 순유입을 기록했다. 이더리움(ETH)은 8억1390만 달러 유입과 7억9260만 달러 유출이 집계되며 2120만 달러 순유입을 나타냈다. 테더(USDT)는 약 7900만 달러 유입과 7240만 달러 유출 속에 660만 달러 순유입을 기록했다. 반면 트론(TRX)은 970만 달러 순유입을 기록했고, BNB도 300만 달러 순유입을 나타냈다. USDG는 450만 달러 순유입을 기록했다. USDC는…
🤖 CAIN AI 분석 (뉴스)
질문/지시문
* 이 뉴스의 핵심 요약/출처/링크 등 최소 정보만 AI에 전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