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2026. 3. 14. AM 11:39:44
[온체인동향] 하이퍼리퀴드 순유입 1위… “DEX·신규 서비스 영향”
![[온체인동향] 하이퍼리퀴드 순유입 1위… “DEX·신규 서비스 영향”](https://cdn.blockmedia.co.kr/wp-content/uploads/2026/03/20260313-161943-scaled.jpg)
[블록미디어 양원모 기자] 디파이 브리지를 통한 체인 간 자금 이동에서 하이퍼리퀴드(Hyperliquid)가 한 주간 가장 큰 순유입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반면 아비트럼과 이더리움은 대규모 순유출을 보이며 자금 이탈이 두드러졌다. 15일 온체인 데이터 플랫폼 아르테미스(Artemis)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3월 8~14일) 브리지 자금 유입 규모는 하이퍼리퀴드가 약 5억달러(약 7467억원)로 가장 많았다. 아비트럼과 이더리움도 각각 약 5억달러(약 7467억원)의 유입을 기록하며 [...]…
🤖 CAIN AI 분석 (뉴스)
질문/지시문
* 이 뉴스의 핵심 요약/출처/링크 등 최소 정보만 AI에 전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