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큰포스트· 2026. 6. 8. PM 2:45:35
스트레티지, 패닉셀 뒤 3일 만에 비트코인 1억 달러 재매수…비트마인은 이더리움 스테이킹으로 방어

스트레티지(Strategy)가 단 3일 만에 비트코인(BTC) 1억 달러어치를 다시 사들이며 시장의 ‘패닉 셀’ 국면 속에서도 공격적인 매집 전략을 유지했다. 소량 매도 이후 촉발된 급락을 되레 매수 기회로 활용했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시선이 집중된다.6월 1일부터 7일까지 스트레티지는 평균 6만5,332달러에 비트코인(BTC) 1,550개를 약 1억100만 달러(약 1,544억 원)에 매입했다. 이로써 총 보유량은 84만5,256 BTC로 늘었고, 달러 유동성 역시 10억 달러 수준으로 확대됐다.이번 매수는 불과 며칠 전 발생한 ‘32 BTC 매도’ 이후 이어진 조치다. 스트레티지는 배당금 지급을 위해 개당 7만7,135달러 가격에 32 BTC를 매도했는데, 이는 전체…
🤖 CAIN AI 분석 (뉴스)
질문/지시문
* 이 뉴스의 핵심 요약/출처/링크 등 최소 정보만 AI에 전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