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큰포스트· 2026. 6. 2. AM 4:41:13
비트마인, 이더리움 5247만달러 추가 매수…톰 리 “ETH 저평가”

비트마인 이머전 테크놀로지스(Bitmine Immersion Technologies)가 이더리움(ETH) 2만6497개를 추가 매수하며 보유량을 더 늘렸다. 톰 리(Bitmine 회장)는 ETH 가격이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펀더멘털을 아직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며, 지금을 ‘크립토 스프링’의 초입으로 봐야 한다고 밝혔다.13일(현지시간) CNBC와 코인게코에 따르면 비트마인은 지난주에만 약 5247만 달러 규모의 ETH를 사들였고, 현재 보유량은 540만 ETH 이상, 평가액으로는 105억 달러를 웃돈다. 이는 유통 공급량의 5%를 확보하겠다는 목표의 약 90% 수준이다.비트마인은 이달 초 한동안 매수 속도를 늦췄지만, 최근 다시 공격적인 매집에 나섰다…
🤖 CAIN AI 분석 (뉴스)
질문/지시문
* 이 뉴스의 핵심 요약/출처/링크 등 최소 정보만 AI에 전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