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큰포스트· 2026. 6. 19. AM 5:29:05
리플, 1.15달러 지지선 이탈…1.25달러 돌파 전까진 박스권 압축

리플(XRP)이 핵심 지지선 붕괴와 함께 단기 상승분을 반납했다. 기술적 저항과 매물 압박이 겹치며 시장이 다시 ‘박스권 압축’ 국면에 들어가는 모습이다.리플(XRP)은 6월 19일(현지시간) 거래에서 1.20달러 상향 돌파 이후 주목받던 1.15달러 지지선을 이탈하며 약세를 보였다. 이번 하락은 최근 몇 달간 반등을 막아온 하락 추세선(약 1.25달러 부근)에서 또다시 저항을 확인한 직후 발생했다. 가격보다 ‘기술적 레벨’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시장 분위기가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는 신호다.거래량 동반한 하락…시장 주도권은 매도 측최근 24시간 동안 리플(XRP)은 1.1873달러에서 1.1465달러까지 하락하며 약 3.4% 밀렸다. 특히 UTC 기준 15시…
🤖 CAIN AI 분석 (뉴스)
질문/지시문
* 이 뉴스의 핵심 요약/출처/링크 등 최소 정보만 AI에 전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