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2026. 5. 23. PM 12:30:57
[온체인동향] 하이퍼리퀴드 ‘순유입 1위’ 탈환⋯ 아비트럼은 ‘순유출 1위’
![[온체인동향] 하이퍼리퀴드 ‘순유입 1위’ 탈환⋯ 아비트럼은 ‘순유출 1위’](https://cdn.blockmedia.co.kr/wp-content/uploads/2026/05/20260522-163841-scaled.jpg)
[블록미디어 양원모 기자] 온체인 시장에서 디파이, 레이어2 생태계 전반으로 자금 순환이 이어진 가운데 하이퍼리퀴드가 압도적인 순유입을 기록하며 시장 주도권을 되찾았다. 반면 이더리움, 아비트럼은 대규모 순유출을 나타내며 단기 자금 이탈 압력을 드러냈다. 23일 디지털자산 데이터 플랫폼 아르테미스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5월17~23일) 기준 하이퍼리퀴드는 약 7억달러(약 1조524억원) 규모의 자금 유입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유출 규모는 약 4억5000만달러(약 6765억원) [...]…
🤖 CAIN AI 분석 (뉴스)
질문/지시문
* 이 뉴스의 핵심 요약/출처/링크 등 최소 정보만 AI에 전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