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2026. 4. 1. PM 2:50:23
XRP 이용자 20만 돌파… ‘1.5달러’ 저항선 뚫을까

[블록미디어 최창환 기자] 엑스알피(XRP) 네트워크의 활성 이용자가 20만명을 넘어서며 시장 회복 기대를 키우고 있다. 다만 가격 흐름은 아직 뚜렷한 하락 추세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했다. 1일(현지시각) 유투데이에 따르면 엑스알피 레저(XRP Ledger)의 활성 이용자 수는 20만명을 넘어섰다. 매체는 이 수준이 통상 네트워크 활동 확대와 유동성 개선이 동반되는 구간으로 해석된다고 전했다. 3월 내내 활성 주소 수가 20만개를 웃도는 [...]…
🤖 CAIN AI 분석 (뉴스)
질문/지시문
* 이 뉴스의 핵심 요약/출처/링크 등 최소 정보만 AI에 전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