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2026. 4. 8. PM 1:18:48
리플 1.2억XRP 출자… 최대 규모 재무사 탄생 예고

[멕시코=심영재 특파원] 리플(Ripple) 지원을 받는 엑스알피(XRP) 기반 재무회사 에버노스(Evernorth Holdings)가 기업인수목적회사(SPAC)와의 합병을 통해 나스닥 상장을 추진한다. 이 과정에서 리플 핵심 인사가 이사회에 합류하며 기관 채택 확대 기대가 커지고 있다. 8일(현지시각) 코인게이프 보도에 따르면, 에버노스는 지난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S-4 등록서 수정안을 제출하며 아르마다 애퀴지션(Armada Acquisition Corp II)과의 합병 절차를 진전시켰다. 이번 합병은 엑스알피 생태계에 투자하는 [...]…
🤖 CAIN AI 분석 (뉴스)
질문/지시문
* 이 뉴스의 핵심 요약/출처/링크 등 최소 정보만 AI에 전달됩니다.
